카테고리 없음

의왕카페 커피게이트

옥이이 2024. 4. 15. 10:00

안녕하세요 옥이에요.
밥을 먹고 카페 어디갈까 하다가 바로 앞에
카페가 있길래 멀리가기도 귀찮아서
커피게이트 라는 카페에 갔다왔어요.
위치: 경기 의왕시 부곡공원길 12

부곡체육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간판이 큼직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길을 따라 쭉 따라 올라가면 금방 나와요.

저는 겨울에 방문해서 낙엽이 많지만
주변이 산이라 꽃이 많이 피고 있는
현재는 풍경이 예쁠 것 같아요.

카페 가는데 강아지가 멍멍 🐶

커피케이트는 건물을 단독으로 쓰고
있어 의왕 대형카페 느낌이 있더라고요.

밖에서 보는것과는 다른 분위기
햇빛이 잘 들어서 따스하면서 차분한
느낌이 있어요:

곳곳에 진열되어 있는 피규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디저트는 마들렌, 쿠키 2종류 요렇게
총 3개만 있어 디저트카페를 찾는분들은
좀 안맞을수도 있어요.

인테리어는 예쁘게 잘 되어있어 사진도
잘 나오고 통창으로 되어있어 풍경을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음료메뉴가 엄청 다양한가 싶었는데
알고봤더니 원두 종류인 것 같더라고요.
커알못인 저는 저렇게 이름만 써져있으니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왜 다른 카페 가보면 간단하게라도
설명을 써두는지 알것같아요.

신기한 시나몬커피가 있길래 요거 선택
사촌과 함께 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3,800원,
아메리카노 3,800원,
시나몬커피 5,000원 ×2,
말차라떼 4,600원

커피먹을때 디저트 필수인 나!
종류별로 하나씩!
마들렌 5,500원 이렇게 보니
비싸게 느껴지네요.

손님이 없어서 매장구경 좀 해봤어요.
옛스러운 분위기도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기

와 2층도 진짜 넓어요!
곳곳에 사진도 전시되어 있고
넓은 단체석도 있어 가족단위로 함께
방문하기도 좋네요.

구경할곳이 많아요!
박물관, 전시회 같은곳에 온것같은
기분도 들어요.

안쪽으로도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자체가 햇빛이 잘 들어
자연광이 참 예쁘더라고요.

스콘과 쿠키만 샀는데 역시 순삭!
커피 받아오면서 추가로 더 사왔어요.
역시 어른들이랑 같이 다녀야
먹고 싶은거 다 먹을 수 있어요.

O.?M...G...
아이스라고 말을 안했더니 전부 뜨거운거로 나왔다...
아니 원래 한번 물어보지 않나!?? 이런이런
귀찮아서 그냥 먹기로
시나몬커피는 향긋한 시나몬 향은 나는데
한약 먹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ㄱ

의왕카페 커피게이트 단독으로
사용해서 넓고 조용하며 인형, 사진, 여러가지
소품으로 매장이 꾸며져있어 구경하는
재미는 있었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커피게이트 · 월암동 425-18번지 1호 2층 의왕시 경기도 KR

★★★★☆ · 카페

www.google.com